일곱마리여우의 일곱색깔 'Story Ball'

너무너무 궁금한 일곱가지 이야기들..

재미있는 일곱색깔 이야기 자세히보기

2018/06 5

효과적인 장비관리창 사용하기

별도의 애드온이 없이도 효과적인 장비를 관리 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1. 세팅 저장하기 C Key를 누르면 자신의 착용 아이템상태를 볼 수 있는데요.여기서 우상단에 투구와 장갑 모양의 아이콘이 바로 장비관리 창 입니다. 먼저 특성별로 그리고 특성에 맞는 상황별로 저장하는 방법은녹색크로스 아이콘의 새구성을 클릭하고 현재 아이템의 상태를 저장하고 이름을 붙여서 현재의 장비 세팅을 저장 합니다. 저장이 완료가 되었으면 각각 저장된 타이틀의 우하단으로 마우스를 옮기면 톱니모양의 아이콘에 보일텐데요.이 아이콘을 누르고 특성에 맞는 선택을 하면 해당 특성으로 특성변환시에 자동으로 해당 세팅으로 장비가 변경이 됩니다. 이건 특성마다 한개만 선택할 수 있으니, 특성전환시 대표로 입을 세팅에 부여를 하시면 좋습니다...

Game/Addon 2018.06.06

냉기법사 2얼창 위크오라

파일다운로드 : 설치방법 : 1. 압축파일을 푼뒤에 Sounds 폴더를 인터페이스폴더 애드온과 같은 레벨에 복사2. 본 위크오라는 거리애드온인 RangeDisplay가 설치가 되어야 작동하기에 RangeDisplay를 설치 3. 압축파일안의 2얼창 문자열을 위크오라에 적용 위크오라 설명 : 대체로 거리는 RangeDisplay를 기준으로 20미터 정도 유지하는 것이 좋음.RangeDisplay 다운로드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range-display 1. 점멸 얼창:점멸 2얼창이 가능한 가속에 도달하고 거리가 맞으면, 노란색의 신호등이 점등이 되며 두빙진눈 가능시 붉은색 원이 점멸되며. 이때 스타크래프트 메딕사운드 이벤트도 같이 발생. 두빙진눈을 시전하고 ..

Game/Weakauras 2018.06.06

SavedInstance

애드온 이미지 : 다운로드 URL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saved_instances 애드온 설명 :SavedIntances는 자신의 케릭터들의 한주간의 데이터들 (던전이나 레이드, 필드보스, 화폐)등을 알기 쉽게 표시해주는 애드온 입니다. 애드온 주요 기능 :플레이어 모든 케릭터들의 귀속정보인장보유갯수와 한도각종 화폐필드레이드보스 귀속일일 및 주간퀘스트 완료여부 등 메뉴 명령어 :채팅창에 /si 입력 or ECS - 인터페이스 설정 - 애드온탭에서 SavedInstances 선택. 참고 동영상 :

Game/Addon 2018.06.05

수양사제 매크로

수양사제는 사용하는 매크로와 애드온에 따라서 힐량과 딜량의 차이가 발생할 정도로 매크로와 애드온의 의존도가 높은 직업 입니다. 수양사제는 공격이 힐로 전환이 되기 때문에 플레이 방식이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이 없지 않지만, 매크로를 잘 활용한다면 마우스 조작만으로 하나의 매크로로 공격과 힐을 동시에 수행 하는 것이 사용 편의성이 보다 높습니다. 기본적인 구조회개를 사용할때 회개가 다른 스킬들에 의해서 끊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구문 입니다. 본 매크로를 사용한다면, 여러 버튼을 연타로 눌러도 순차적으로 수사의 중요 스킬인 회개를 끊김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개의 경우 무빙하면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스킬 버튼을 회개 사용중 눌러도 어떠한 경우에도 막틱까지 볼 수 있게 합니다...

Game/Macro 2018.06.05

VuhDo Raid Frame (For 격동의 아제로스)

VuhDo Raid Frame 격아 버전 입니다. 클래식 버전은 https://storyball.tistory.com/242 를 참조하세요. 본 게시물에 포함된 파일에는 부두의 설정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시글 하단에 동영상으로 쉽게 셋팅하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Update : 2019.08.12 ※ Ver 0530 *레이드UI ※ 공지 격아 8.2.0 버전 입니다. 공격대와 쐐기 두가지 프로필을 구분해서 사용하실 분은 쐐기나 공격대 입장시 프로필 불러오기로 설정해서 사용하세요. ※ VuhDo 다운로드 ※ 설치동영상 본문 하단에 설치동영상이 있으니 설치가 어려운 분들은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부두는 해외 유명 공격대에서 파워플레이어들이 즐겨서 사용하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Game/Addon 2018.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