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마리여우의 일곱색깔 'Story Ball'

너무너무 궁금한 일곱가지 이야기들..

재미있는 일곱색깔 이야기 자세히보기

Game/Addon

VuhDo Raid Frame (For Classic)

일곱마리여우 2019. 9. 11. 08:34

Update : 2020.03.10

업데이트 정보 : UI 스타일과, 배포방식 변경

 

* 부두 레이드프레임 동영상 (검은날개 둥지)

 

 

※ VuhDo 소개

 

부두는 해외 유명 공격대에서 파워플레이어들이 즐겨서 사용하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공격대 프레임 입니다.

다만, 한글화가 되지 않고 사용법도 상당히 까다롭고 알려지지 않아서 국내에서는 사용층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VuhDo는 해외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성화가 많이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위크오라 및 기타 애드온과의 연계 스크립트 등이 풍부해서 다양하고 세밀한 플레이를 지향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지도 합니다. 

 

가벼운 공격대 프레임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여러 기능을 지원하다 보니 PC자원을 사용하지만, 게임에 미치는 영향은 거의 없습니다. (Vuhdo가 무겁게 느껴지는 PC라면 와우를 안하시는게 나을지도..)  

 

※ VuhDo의 구성
부두는 공격대나 파티시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해 주는 공격대 프레임이지만, 어디까지나 플레이어의 설정에 따라 스포츠카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공격대 프레임의 정보가 가장 필요한 힐러인 경우 대부분의 치유주문이나 기타 필요한 액션을 마우스클릭이나 공격대창에서 마우스오버(클릭-힐)이 가능하며. 최대 40개까지 지정이 가능하며 시전할 수 있습니다.

부두는 HP바, 마나바, 디버프, 범위, 치유, 어그로, 데미지 감소, 상태효과, 버프및 디버프의 추적, 재대기 사용시간 등 공격대에서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표시하고 추가를 하는데 적합하기도 합니다.

 

========================================================================

 

VuhDO 레이드프레임 다운로드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vuhdo

 

Fox 프로필 다운로드

VuhDo Profile_FoxStyle.txt
0.05MB

직업별 레이아웃 다운로드

준비중

 

 

※ Buff Missing

아래의 파일은 공격대 프레임에서 사제, 마법사, 드루이드, 흑마의 직업이 자신이 주어야 할 버프가 없는 파티원을 표시해주는 위크오라 문자열 입니다. 위크오라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같이 설치해주시면 좋습니다.

 

missung Buff.txt
0.00MB

 

※ 부두 애드온 설치 방법

부두를 다운로드 받아 World of Warcraft\_classic_\Interface\Addons 폴더에 넣어주세요.

 

※ VuhDo 메뉴 불러오기
게임을 실행한 후에 채팅창에 /vuhdo opt 을 입력해주세요.

 

※ 프로필 가져오기

1. 하단 매뉴에서 도구 선택

2. 우측 매뉴에서 프로필 선택

3. 좌측 가져오기에서 위에서 다운로드 받은 VuhDo Profile_FoxStyle 문자열 입력후 확인

4. 실제로 가져오시겠습니까? 창 팝업되면 '예' 클릭 

5. 프로필선택 탑다운매뉴에서 FoxUI Style 선택후 바로아래 적용버튼 클릭후 저장버튼 클릭. 우하단 확인버튼 클릭

6. 메뉴가 닫히고 저장방식을 물어본다면 덮어쓰기 클릭

 

 

※ 주의
1. VuhDo는 메모리의 사용량은 적으나, CPU의 사용량이 높다고 생각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PC의 전체 CPU의 사용량 아니라, 와우가 사용하고 있는 CPU의 사용량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PC의 퍼포먼스에 미치는 영향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PC스펙이 지나치게 로우급이거나, 무겁다는 소문이나 프레임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애드온 입니다. 


※ 해제 방법
힐러를 포함하여 해제를 할 수 있는 클래스는 저주, 질병, 마법, 독 중에서 자신이 해제가 가능한 디버프만 파티원의 바탕화면이 변하며 우측상단에 아이콘이 나타 납니다. (저주:보라/ 질병:적갈색/ 마법:푸른색/ 독:녹색)으로 표기가 됩니다. 


※ FAQ 

Q) 패널 사이즈 조절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Panels탭 우측 Sizing

Q) 디버프 사이즈 조절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Debuffs 탭 Visuals 에서 Icons Scale

Q) VuhDo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A) 자세한 사용법은 >>사용설명 URL 바로가기(클릭)<< 를 참고하세요.

'Game > Add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우 통합 애드온 '폭스UI' (For 어둠땅)  (6) 2021.03.13
개인저장용  (0) 2019.09.22
와우 통합 애드온 '폭스UI' (For 클래식)  (67) 2019.08.27
효과적인 장비관리창 사용하기  (0) 2018.06.06
SavedInstance  (1) 2018.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