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마리여우의 일곱색깔 'Story Ball'

너무너무 궁금한 일곱가지 이야기들..

재미있는 일곱색깔 이야기 자세히보기

Game/WOW Story Ball

와우 그만합니다.

일곱마리여우 2020. 4. 2. 03:01

잡으라는 오토나 멀박은 안잡고, 레이드만 하는데 몬누무 핵을 썼다고 계정을 영구정지 시키네요.

자동 사냥봇이나 전장 봇은 봤어도 레이드에서 핵이 있다는말은 15년동안 듣도보도 못했고, 앵벌도 안하고 전장도 안하고 레이드만 하는 사람인지라 영구정지 사유가 어이가 없네요. (내가 핵이 있었으면 딜이 다 주황이지 ㅅㅂ것들아)

 

여튼 이의제기를 하려고 하다가 이의제기를 하는 홈페이지 에러도 몇번 뜨고, 그러다 짜증이 확 밀려오네요.

개인적인 일도 있고해서 레이드 열릴때마다 관련된 위크오라 정도만 업데이트하고 거리좀 두려는 하는 마음이 들긴했었는데, 이의제기하기조차 하도 어이없어서 이참에 그냥 와우 접을라고요.

 

최근 화심과 검둥 레이드도중에 메모리관리가 안되면서 UI가 꺼지는 문제로 게임중 급작스럽게 늘어나는 애드온의 메모리 문제 때문에 에러 잡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긴했는데, 추측컨데 아마도 이상하게 늘어나는 메모리를 핵으로 인지했거나, 게임중 주식관련된 여러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며 게임을 플레이하는 환경 때문에 문제가 된 것 같은 생각은 좀 듭니다.

 

내가 어떤 핵을 사용했는지 밝히지 못하면 고소한다고 하면 풀 수야 있겠지만, 블리자드가 정지시키겠다고 마음먹은 이상 요로 마우스 프로그램 같은 프로그램을 꼬투리잡으면 답도 안나오고. 무엇보다 오랜 시간동안 애지중지하고 잘되라고 뒷바라지한 게임으로 부터 뒷통수 맞은 기분때문에 더 이상은 안하는게 제 정신건강에 좋을듯이요.  

 

나름 통합UI나 위크오라등을 만들면서 와우를 좀 더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즐기고 롱런하기 위해서 개인적으로 노력을 많이 했다고 스스로 생각은 하는데, 고맙다는 말은 고사하고 이렇게 영문도 모르게 정지를 당해서 다시 하고픈 마음까지 싹 사라져버린 상태 입니다. 위크오라 만드려고 주술사 빼고 전케릭을 만렙만들었는데, 다시 할 엄두도 안나네요.

 

여튼 15년을 이렇게 정리하게되서 씁쓸하긴 하지만, 블쟈가 확실하게 정리해주니 최종기분은 시원섭섭하네요.

'Game > WOW Story 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식] 네파리안에서 법사 클래스콜  (0) 202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