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마리여우의 일곱색깔 'Story Ball'

너무너무 궁금한 일곱가지 이야기들..

재미있는 일곱색깔 이야기 자세히보기

Game/Addon

와우 통합 애드온 '폭스UI' (For 격동의 아제로스)

일곱마리여우 2017. 8. 12. 00:21

FoxUI 격아버전은 더이상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어둠땅 버전은 아래 URL에서 업데이트 합니다.

storyball.tistory.com/379

 

[와우통합애드온] FoxUI_SL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어둠땅 통합애드온 FoxUI ☆ 게임실행전 준비사항 1. 기존의 Interface 폴더와 WTF폴더를 백업 2. 위의 압축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 분할압축파일이라 모두 받은후에 Vol1 더블

storyball.tistory.com

 

 

Update : 20.02.09

 

 

 

* 쐐기 UI : (Ver : 0530)

 

 

* 레이드 UI : (Ver : 0530)

 

 

INTRODUCTION:

 

https://www.twitch.tv/bugcy  에서 방송을 진행중 입니다.

최신버전 애드온을 확인하시거나, 궁금한점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해드립니다.

 

 

! 새로운 기능

폭스UI의 위크오라는 투명한 액션바와 겹쳐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직업별 위크오라 아이콘에 아이콘에 맞는 스킬을 올려놓아 보세요.

만약 해상도가 다르다거나 좌표가 일부 맞지 않는다면 액션바 애드온인 바텐터4 설정을 띄워서 위치를 조정해서 사용하세요. 바텐더4 명령어는 채팅창에 /bt  를 입력하세요.

 

! 직업별 위크오라가 없는 직업은 블로그 위크오라 카테고리에 작업이 완료되는대로 개별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1. 폭스UI에 포함된 데미지로테이션 헬퍼(위크오라)를 추출해서 타싸이트에 공유치 말아주세요. 

폭스애드온 사용자만을 위한 일종의 부록개념 입니다. 

 

2. 정기 업데이트는 매주 목요일 입니다.

애드온의 개별 업데이트가 번거로우신분은 목요일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Interface 폴더를 교체해주세요,

 

3. 마을이나 인던에서 Shift+V 를 눌러서 이름표와 아군 체력바를 활성화시켜 보세요.

아군의 이름표가 잘 보이면서 레이드와 인던에서 플레이어의 시선을 분산하지 않습니다. 

 

4. 케릭터의 좌우에 있는 센터바는 액션바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스킬을 넣지 않으면 투명처리가 됩니다. 사용하실분은 스킬을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폭스UI(Fox Addon) 해상도 :

폭스UI의 해상도 16:9에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기타 해상도에서는 사용자의 수정이 일부 필요 합니다.

만약, 해상도가 맞지 않는다면 수정을 해야 할 것이 매우 많으므로 차라리 모니터의 해상도나 게임의 해상도를 16:9로 선택하여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폭스UI(Fox Addon) 편의 기능 :

1. 설정이 복잡한 VuhDo공격대 프레임의 설정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설정불러오기를 통해 이제 가장 파워풀한 VuhDo 공격대 프레임의 사용유저 되어 보세요.

2. 직업별 위크오라와 공대생존기, DBM이 사운드로도 동시 출력이 됩니다. 몹의 특성과 공략등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초급 플레이어에게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동시에 많은 정보를 다루어야 하는 고급 사용자(공대진행자 등)을 위한 편의기능이 강화되어 있습니다.

3. 위크오라로 구현된 전직업 로테이션헬퍼(딜싸이클 도우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폭스UI 다운로드 : Ver. 0209 Full

폭스UI는 분할 압축 되어 있습니다.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받은 후에 알집이나 반디집으로 Fox BFA 0123.vol1.egg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압축을 풀어주세요.

 

 

 

 

 

 

 

 

 

 

 

 

 

 

 

 

 

 

 

 

 

 

 

 

 

 

 

 

 

 

 

 

 

 

 

 

 

 

 

 

 

 

 

 

 

 

 

 

 

 

 

 

 

 

 

 

 

 

 

 

 

 

 

 

 

 

 

 

 

 

 

 

 

 

 

 

 

 

 

 

 

 

 

 

 

 

 

 

 

 

 

 

 

 

 

 

 

 

 

 

 

 

 

 

 

 

 

 

 

 

 

 

 

 

 

 

 

 

 

 

 

 

 

 

Fox BFA 0209.vol1.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2.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3.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4.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5.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6.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7.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8.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9.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10.egg
다운로드
Fox BFA 0209.vol11.egg
다운로드

 

 

 

 

 

 

 

 

 

 

 

 

 

 

 

 

 

 

 

 

 

 

 

 

 

 

 

 

 

 

 

 

 

 

 

 

 

 

 

 

 

 

 

 

 

 

 

 

Update History (최근 히스토리만 기록) 

 

0209 Ver :: 

 - 최신 애드온 업데이트

 

0119 Ver :: 기존사용자 패치 방법

 - 애드온 최신버전 업데이트 (기존사용자는 Interface 폴더를 교체해주세요)

 - 느조스 이상바 추가 (위크오라)

    WTF\Account\계정명\SavedVariables 폴더 안에 있는 WeakAuras.lua 파일을 복사하세요 

 

 

 

 

 

 

 

 

 

 

 

 

 

 

설치방법 :

 

※ 기존 사용자는 매번 새로운 패치를 적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첨부된 최신버전의 플레이 동영상을 통해서 변경점을 확인하신 후에, 만약 새버전으로 교체를 원하실때에만 전체설치로 교체를 해주세요. 최초 설치후에는 개별 애드온 업데이트를 통해서, 또는 폭스애드온 전체파일을 다운로드 받은후에 인터페이스 폴더만 교체하셔도 됩니다. (전체 재설치가 필요한 패치의 경우에는 따로 공지를 통해서 알려드립니다) 

 

하단에 폭스애드온 설치및 애드온 설명과 수정방법에 대한 방법을 동영상으로 첨부했습니다. 설치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분들께서는 해당 동영상을 참조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규 사용자 설치방법 ★★ 

 

1. 백업 : 게임이 설치된 World of Warcraft 폴더에 Font, Interface, WTF 파일을 백업 하세요. 폭스 애드온을 써보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기존 애드온으로 돌아가야 하니까요. 전체버전업시에도 기존 버전의 백업을 하여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고 사용해주세요.

 

2. 애드온을 처음 설치하는 분이라면 WTF 폴더에서 자신의 계정명, 서버명, 케릭명을 미리 확인해주세요. 폴더교체후 같은 자리에 사용하는 케릭명과 서버명으로 수정해주어야 하니까요. 

 

3. 백업을 하셨다면 이제 기존의 _retail 폴더안의 Interface폴더와 WTF 폴더는 삭제하고,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을 풀어 같은 자리에 복사를 해주세요. Font 폴더도 _retail 안에 복사해주세요. 

 

4. 정보수정 

- \WTF\Account폴더에 들어가서 계정명을 자신의 계정명으로 수정해 줍니다.

- \WTF\Account\계정명 폴더에서 서버명을 자신의 서버명으로 수정해 줍니다.

- \WTF\Account\계정명\케릭명 폴더에서 케릭명을 자신이 사용할 케릭터 이름으로 수정해 줍니다.

 

 

5. 게임을 실행 합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채팅창에 아래의 메세지를 복사해서 입력해주세요

 

/console scriptErrors 0




6. ★★ 중요(설정 불러오기) ★★ 

 

이름표 겹치지 않게 설정하기(중요)

인던에서 몹들의 이름표가 겹치지 않게 인터페이스 이름표의 겹칩을 상하정렬로 바꿔주어야 합니다.

그 후에 채팅창에 아래 두 명령어를 입력해주세요.

/script SetCVar("nameplateOverlapV", 0.8)

/script SetCVar("nameplateOverlapH", 0.75)

 

 

 

* UI 크기 조정

우선 UI의 크기를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최소로 줄여주세요. (시스템설정-> 고급설정)

 

 

*개인자원바 사용해제

간혹 개인자원바를 사용하신다면 ESC키를 눌러 인터페이스설정에 들어가서 이름탭과 자원표시를 사용해제해주세요.

 

 

 

* 일반설정 불러오기 :

설치를 완료한후에 채팅창을 열고 /reflux switch 일곱마리여우 를 입력해서 설정된 프로필을 불러 옵니다. 만약, 설정을 불러오지 않으면 스크린샷처럼 애드온이 정렬이 되지 않습니다.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의 설정프로필을 복사해서 채팅창에 붙여넣기 하세요. 

 

/reflux switch 일곱마리여우

 

* 단축키 설정하기

바텐더4는 단축키 지정메뉴가 별도로 존재 합니다.

ESC키를 눌러 게임메뉴를 띄운뒤에 중간에 단축키 설정을 클릭, 이후 좌측 메뉴에 Bartender4 를 클릭하고 우측에서 단축키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VuhDo 설정 불러오기 : 

VuhDo 공격대프레임은 별도의 복잡하고 번거로운 세팅과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공격대 프레임에서 VuhDo의 설정이 어렵다면 애드온에서 해제를 하시고 다른 공격대프레임을 사용해주세요. 아래의 설명이나 아래 첨부된 VuhDo 설정 동영상을 참고하셔서 설정을 성공한다면 파워풀한 VuhDo 사용플레이어가 되는 것입니다.

 

 

 - : 채팅창에 /vuhdo opt 을 입력해주세요.

 

 - : 아래 Tools 탭을 선택하신후에 우측 프로필을 선택하고 좌측의 프로필 선택창에서 일곱마리여우로 선택하고 Apply를 눌러 주세요.

 

 - : 우측 프로필선택창 아래에 키레이아웃을 선택하고 좌측 선택창에서 자신의 직업을 선택하고 Apply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우하단 OK를 눌러주세요. 특히 힐러 직업의 경우는 다른직업과 틀리게 특성을 전환하신후에 키레이 아웃을 직업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 VuhDo 설정 방법 동영상으로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https://storyball.tistory.com/175

 

 

 

 

* 부케릭터 설정

 

같은 서버의 부케릭터라면 해당케릭터로 접속을 하고 설정불러오기를 하세요.

1. /reflux switch 일곱마리여우

2. 직업별 VuhDo 설정 (프로필+키세팅)

 

만약, 다른서버의 부케라면 서버명 폴더를 복사하고 아래의 케릭명을 변경해서 접속한후에 설정을 적용해 주세요.

 

* 스킬 슬라이드 설정

설정을 마치면 케릭터 중앙에 내가 사용한 스킬들이 에니메이션이 되는 아이콘이 나올텐데요, 이것은 플레이어가 사용한 스킬들이 정확하게 사용이 되었는지를 채크할 수 있는 있는 중요한 애드온 입니다. 해당 애드온이 필요하지 않은 분은 애드온 목록에서 TrufiGCD를 삭제해주시고, 만약 사용하실 분은 아래와 같은 세팅을 해주세요.

 

8-1 ESC키를 눌러 메뉴를 불러내고 인터페이스 설정을 선택 합니다.

8-2 좌측 애드온 탭을 선택후 아래에 TrufiGCD를 선택 합니다.

8-3 우측 Show 버튼을 누른후에 우하단 확인버튼을 눌러 메뉴창을 닫은후, player 라고 나온창을 원하는 위치로 옮겨주세요. 그리고 중앙 상단에 Return to option 버튼을 클릭해서 다시 메뉴창을 띄운후에 Hide버튼으로 잠구고 확인창을 눌러주세요.

 

 

 

* 채팅창 수정 방법

Een 애드온은 케릭터중 저장된 하나의 채팅창 설정을 일괄적으로 적용해 주는 애드온 입니다.

현재의 채팅창의 사이즈나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원하시는대로 수정하신후에 채팅창에 /een save

명령어를 입력하면 다른 케릭터들에게도 일괄적용이 됩니다

 

※ 위처럼 했다면 동영상의 최신 버전과 같은 설정이 되어야 정상인데, 만약 스크린샷과 다르게 각 애드온들이 초기 상태라면 전에 쓰던 폴더 삭제여부, 폴더의 위치, 계정명, 서버명, 케릭명의 일치, 설정 불러오기 명령어를 제대로 실행 시켰는지 다시 확인을 하세요. (대부분 설치에 오류가 있는 경우는 계정명이나 서버명, 케릭명의 불일치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 입니다.

 

*지역지도

쉬프트+M을 눌러 지역지도를 띄운후에 미니멥과 버프사이 공간에 아래처럼 위치시켜 주세요.

버프와 미니멥 사이에 공간이 있는 이유는 지역지도가 들어가야 할 공간이기 때문 입니다.

 

 

 

 

 

설치이후 최신 애드온 업데이트 방법 :

두가지 방법중 하나를 택해서 업데이트 하세요.

개별 애드온의 최신버전 업데이트는 항상 풀버전에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최신 풀버전의 폭스UI흫 다운로드 받은후에, Interface 폴더만 교체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설정은 그대도 유지하며 항상 최신버전의 애드온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https://mods.curse.com/client 에서 curse 클라이언트는 폭스애드온 설치 이후에 개별 애드온 업데이트

 

 

 


 

 

Third-Party Program :

 

※ YoloMouse

 

- 다운로드 URL

https://pandateemo.github.io/YoloMouse/

 

- 설정게임중 찾기 힘든 마우스 커서의 색깔과 모양 크기를 눈에 잘 보이도록 표시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 커서 번경          : CRTL+SHIFT+AKT and 1~9  - 커서 재설정       : CRTL+SHIFT+AKT and 0  - 커서 확대/축소   : CRTL+SHIFT+AKT and  - or +

 

  - 기본커서 설정    : CRTL+SHIFT+AKT and D

 

 


 

 

Q&A :

 

Q) 설치하란대로 다 했고 설정불러오기도 했는데 화면과 같이 구성이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부분 제대로 설치가 되지 않은 경우는 계정명과 케릭터명이 정확한 위치에 들어가지 않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 입니다. WTF 폴더를 삭제후에 게임을 재실행 하시고 케릭터로 게임에 접속까지 하고 로그 아웃후에 와우가 설치된 폴더의 WTF 폴더를 자세하게 살펴보면서 계정명과 케릭터명을 노트하시기 바랍니다.

 

Q) 스크린샷과 같은 설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채팅창에 /reflux switch 일곱마리여우 를 입력해주세요.

 

Q) 클릭힐은 어떻게 하나요?

A) VuhDo 옵션창을 열고 하단 Spell 탭을 클릭하신후 클릭 매뉴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Q) 플레이어 유닛프레임을 이동하고 싶습니다.

A) /suf 명령어를 채팅창에 이동하신후에 각각의 프레임을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Q) 센터바를 이동하고 싶습니다.

A) 센터바는 바텐터4로 제작된 것 입니다. 채팅창에 /bt를 입력후 고정을 풀면 이동이 가능 합니다.

 

 

Q) 툴팁 위치를 이동하고 싶습니다.

A) 채팅창에 /tiptac 를 입력한 후에 메뉴가 뜨면 anchor 버튼을 클릭해서 앵커를 이동시켜 주세요.

 

Q) 채팅창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가장 간편한 해결법은 에드온중에 Een을 사용해제 하는 것 입니다. Een은 메인 채팅창을 부케릭터에도 똑같이 적용시켜주는 애드온 입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인 케릭터로 채팅창을 원하는대로 설정하신 후에 /een save 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다른 케릭터로 접속을 할때에는 간단하게 /reflux switch 일곱마리여우 를 입력 하시면 이후 접속하는 새로운 케릭터들도 설정한 채팅창으로 설정이 됩니다.

 

Q) VuhDo에서 부케릭터들의 직업표시 아이콘이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A) 프로필을 불러오고 Apply후 우하단 ok 버튼을 눌러주세요.직업표시는 키레이아웃을 불러올때 적용이 됩니다. 부케의 키레이아웃을 직업에 맞게 선택하시고, Load Hot를 선택하시고, 직업에 맞는 Spec을 선택하신후에 Apply를 누르고 확인을 누르세요. VuhDo 설정방법은 동영상으로도 자세히 올려놓았습니다.

 

Q) VuhDo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A)자세한 사용법은 https://www.icy-veins.com/forums/topic/11805-vuhdo-a-comprehensive-guide/ 를 참고하세요.

 

 

 

 

Tag)와우 에드온 / 와우 애드온 / 폭스 애드온 / 폭스 에드온 / 폭스UI/ 폭스 UI/ Fox UI/ 와우 통합 애드온 / 와우 통합 에드온/통합 애드온 / 통합 에드온 / Fox Addon / Fox-Addon / wow fox / 욜로 마우스 / 요로 마우스

욜로마우스/요로마우스

'Game > Add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VuhDo Raid Frame (For Classic)  (5) 2019.09.11
와우 통합 애드온 '폭스UI' (For 클래식)  (67) 2019.08.27
효과적인 장비관리창 사용하기  (0) 2018.06.06
SavedInstance  (1) 2018.06.05
VuhDo Raid Frame (For 격동의 아제로스)  (5) 2018.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