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마리여우의 일곱색깔 'Story Ball'

너무너무 궁금한 일곱가지 이야기들..

재미있는 일곱색깔 이야기 자세히보기

Stock/Stock Story Ball

당분간 주식은 쉬어야겠네요

일곱마리여우 2020. 10. 24. 01:49

 

증시가 너무 어렵습니다.

 

확실할때 투자를 하려고 해도 쉽게 낚여서 손실이 발생하네요.

지난번 하락때 일찍 손절을 하고 하락장을 즐기고 20일선 안착이 될때 스윙투자를 진행했는데 다음날부터 하락하더니 지금까지 이틀 양봉을 주는척 하더니 연속 하락장 입니다. 지난번에 20선 안칙시 거래를 하다가 결국 바로 하락이 시작이 되어서 이번에는 반전시부터 투자를 진행했는데, 20일선 안착은 커녕 반전하는척 하면서 바로 주가가 하락하면서 또다시 손실. 뭐 완전 농락당한 기분이네요

 

스켈핑도 상승을 할때 확률이 높아지는 것인데, 지금은 스켈핑을 해도 손해나기 쉽상 입니다.

 

24거래일동안 양봉이 4개던가요.. 

차라리 로또를 사는게 더 확률이 좋을정도네요.

 

증권방송에서는 종목장세라고 겁먹지말라고 하지만. 그거 믿지 마세요

증시에서 돈은 시장이 벌어주는 것이지 실력이 벌어주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실력이 좋다면 더 많이 벌겠지만요.

 

하락장에서는 제아무리 좋은 종목이라도 결국은 내려갈 확률이 더 높습니다.

조금 더 먹겠다고 들이대다가는 손실이 더 클거 같아서 당분간은 휴식을 취하면서 공부도 좀 더 하면서 쉬렵니다.

아직 두종목은 손절도 못하고 묶여 있는데 걱정이네요.

 

제 원칙은 챠트를 보고 바로 수익이 발생될 종목을 선택해서 들어가는거라 스윙에 들어가도 손절을 아주 짧게 잡기 때문에 큰 손실은 안보는편인데, 손절을 싫어하시는 어머니 계좌라서요. 두종목다 마이너스 10%가 넘어가기 시작했네요.

다음주도 주가가 상승을 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여지는데 말이죠.